일상과 정보의 공유/신나게 맛집탐방하자

남양주시 대형 베이커리 카페 / 빵 맛집 "빵쌤"_BbangSsaem

레리유 2023. 5. 30. 16:5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

연휴동안 비가 계속 와서 어디 멀리 놀러가지도 못하고...

아쉬운 마음을 달래기 위하여

대형카페를 찾았습니다!!

 

남양주시 대형카페 이름하여 빵쌤!!!!!

 

영업시간은 매일 08:00~22:00

 

📌 꿀팁 / 너무 일찍가면 빵 종류가 많지 않아서(만드느라)

여러 종류 빵을 보고 고르실 예정이시라면

조금 여유를 가지고 방문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지인이 빵쌤 빵을 사와서 먹어본 적이 있었는데

맛있었어요 ㅎㅎ 급 생각이나서 방문을 했습니다

심지어 좋은 재료로 만든다고 하더라고요!

아이들 데리고 대형카페 찾으시는 분들

안심하고 빵 많이 먹여도 될 것같아요 ㅋㅋㅋ

유기농, 우유버터, 천연발효종!!! 건강빵이라네요 ㅎㅎ

우선 입구로 들어가시면 오른편에 빵들이 쫘아아아악 펼쳐집니다

종류가 진짜 많아요 뭘 먹어야 될지 혼돈의 카오스 😵

계산대 오른편 냉장 칸에는 케이크 종류도 있습니당

먹을걸 고르고 계산대로 가서 음료까지 주문 완료

다른 대형카페에 비해서

아메리카노 가격이 사악한 편은 아닌것 같아요 :)

 

1층에는 분수도 있답니다 😲

분수 소리가 은근 커서 비가 세차게 오는줄 착각 했어요 ㅋㅋ

1층은 진열대라던지 계산대라던지 이것저것 많아서

자리가 많지는 않아요

2층이 훠얼씬 자리가 많습니다

 

올라가는 계단도 조경(?)을 잘해놨네요

플랜테리어를 잘해 놓은 것 같아요 ㅋㅋ

 

2층은 중앙에는 요렇게 큰 테이블을 배치 해놓아서

4~6인 손님도 충분히 앉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거기다 창가쪽은 요렇게 시크릿 하게 만들어놔서 

책 읽으시거나 노트북 하기에 좋은 자리!

겉으로 보기에만 대형카페가 아니라

자리배치를 굉장히 효율적으로 해 놓아서

대형 카페의 장점을 더욱 부각 시킨 것 같아

이용자 입장에서 좋았습니다!

 

자리가 없을 걱정은 거~의 안해도 될 것 같아요

다음에도 또 와야겠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