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신나게 맛집탐방하자

서울 근교 / 남양주 맛집 팔당초계국수 본점

레리유 2023. 5. 21. 15: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남양주 팔당 맛집!

팔당초계국수 본점 리뷰를 해보도록하겠습니다

 

5월인데도 벌써 날이 이렇게 더워지기 있나요..😂

에어컨을 틀려고 하다가

갑자기 시이이이이원한 초계국수가 먹고싶더라고요

 

바로 남편 꼬셔서 팔당으로 ㄱㄱ

주말이긴 하지만 미세먼지가 좋지 않아서 그런지

차도 안 막히고 금방 왔습니다

 

차는 안 막혔지만 맛집에 차들은 그득 들어찼습니다 :(

팔당초계국수 본점 바로 앞 주차장에 자리가 없어

뒤편 제2주차장에 주차를 했습니다

 

제2주차장 말로만 들으면 엄청 멀 것 같지만 바로 뒤편이에요 ㅋㅋ

주차 완료!

완전 점심시간인 12시쯤 도착하니 테라스 자리에도 손님들이 꽉 차있었어요

혹시나 웨이팅을 하실까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으실 것 같은데요

내부에 들어가시면 테이블이 어어어어엄청 많아요

제가 남양주로 이사오고 6~7번 정도 방문을 했는데

서서 기다려 본 적 없고 방문할 때마다 일단 자리는 다 안내받았습니다!

 

작년에 방문하고 오랜만에 다시 방문하는건데 

바뀐점이 있었습니다! 😲

원래 자리 안내해주시고 직원분께서 주문을 받으셨는데

두둥!

테이블마다 있어요ㅋㅋ

자리에 편히 앉아서 충분히 고민할 수 있고 좋은 것아요

저희는 초계국수 1, 비빔초계국수 1 (국룰) 시켰습니다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어요 ㅋㅋㅋ:)

메뉴, 사이드메뉴는 요렇게 구성이 되어있고

포장도 주문 할 수 있어요

포장은 비조리 / 조리도 선택할 수 있답니다 😲

사람이 워낙 많다 보니 나오는 데에는 쪼금 시간은 걸려요

대략 10~15분 정도 기다렸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김치 맛보기

짜지 않아서 계속 손이 가는 겉절이

겉절이가 짜지 않아서 계속 손이가요 ㅋㅋ 국수 나오기 전에 다 먹어 버릴 뻔...

기다리고 기다리던 초계국수가 나왔습니다

같이 찍은사진이 없네... 어떤거 대표사진으로하지... ㅋㅋㅋㅋㅋㅋ

비주얼 무엇... 작년에 왔을 때보다 뭔가 고기 양이 훨씬 더 많아진 것 같은데 착각인가?

많으면 좋은거죠!

한 젓가락 휙휙 돌려 먹어주면 = 환상

저번에 먹었을 때는 비빔이 더 맛있었던 것(?) 같은데

오늘은 또 물초계국수가 시원삼삼하니 맛있네요 😋

 

여러분도 여름오기 전에 초계국수로 몸보신 어떠신가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