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신나게 맛집탐방하자

장르를 넘나드는 남양주시 다산동 맛집 "열세테이블"

레리유 2023. 5. 9. 15: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집 근처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요 :)

매번 날씨좋은날 다산중앙공원을 거닐다

열세테이블 가게를 보고 '아 언제한번 가야되는데'

맛있다고들 하던데~

 

그래서 연휴기간에 방문해봤습니다!

외부는 요렇게 생겼어요

아마 사장님께서 식물키우시는걸 좋아하시나봐요

완전 자연친화적인 입구

식물 관리하시는거 빡세실듯..

내부는 그렇게 넓은 편은 아니에요

많은인원이 오셔서 식사하기보다는

소규모로 오셔서 드시기 편할 것 같습니다

 

창가 쪽으로 안내해주시고 메뉴판을 주셨습니다

메뉴 시키기 전에 내부사진 찰칵 📸

내부는 아기자기한 느낌이에요

비가오고 있어서 창밖은 예쁘게 나오지는 않네요 😅

열세테이블 가게의 장점은 점심에는 맛있는 밥집!

저녁에는 한잔 할 수 있는 분위기 좋은 술집!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뒤에 주류나 음료 등 더 있는데 너무 많아 담지 못했어요 ㅠㅠ

메뉴판을 보시면 런치메뉴와 디너메뉴 구분 되어 있어요

지인들이 말하길 점심메뉴도 메뉴지만

저녁메뉴도 엄청 맛있다고 하더라고요(특히 짬뽕)

 

저희는 2명이라서 짬뽕밥과 열세테이블 정식을 시켰습니다

조금 기다리니

단무지, 깍두기, 스프를 가져다 주셨습니다

비오는 날에 스프 한입 쵝오

돈까스 맛집 = 깍두기 맛집 ㅋㅋㅋㅋㅋ

깍두기 존맛

깍두기에 취해있을 때

시킨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열세테이블 정식)

(짬뽕밥)(짬뽕밥 국자)

엄청 실하게 나오더라고요

 

짬뽕은 다들 왜 이렇게 좋아하실까 했는데

먹자마자 알게됐습니다 ㅋㅋ

뭔가 설명하기 쉽지 않은데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짬뽕이 아니라

약간 얼큰한 해장국 같은 느낌이었어요

공깃밥 뚝딱 해버리고 싶은 느낌 😋

 

열세테이블 정식은 생선까스+돈까스+함박스테이크로 구성되어있고

샐러드도 짱 많이 나왔어요

역시나 맛있었습니다

 

정식이 튀김요리라서 짬뽕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꿀조합이더라고요 👍

제가 제일 좋아하는 뚝딱 짤

싹싹 비우기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다음에는 저녁메뉴에 술 한잔을 기약해 봐야겠어요

여러분도 주말에

열세테이블 드시고 중앙공원 산책 어떠신가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