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신나게 맛집탐방하자

역삼동 맛집 / 강남역 곱창 쌀국수 맛집 ! 땀땀 본점_tamtam

레리유 2023. 5. 31. 08: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

연휴기간에 비가오는 바람에

어디멀리 놀러가지는 못하고

 

친구도 만날겸 서울로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애매한 시간 4시 반에 만나기로 했는데요 ㅋㅋ

 

그 이유는 강남역 맛집!!!

땀땀에서 쌀국수를 먹기 위해서죠 :)

보통 식사시간에 가면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힘들기 때문에

꿀팁 아닌 꿀팁 📌

(애매한 시간에 방문하자ㅋㅋㅋㅋㅋㅋ)

 

4시반에 두명이 먼저 도착했는데

일행이 3명이라고 하니까 다 모여야 입장이 가능하다고 알려주시더라고요

 

영업시간은 11:30~22:00까지고 라스트 오더가 20:30분입니당

 

들어갔는데 2인석 밖에 안남아잇어서 

바로 앞에 있는 엄청 높은 테이블을 안내해주셨어요 

 웃긴건 너무 높아서

의자에 착석하면 점원분이 뒤에서 밀어주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물 대신 차를 주시고 밑반찬을 주십니다

왜 이렇게 열정적으로 찍었지...?

테이블 마다 키오스크가 있어 주문하시면 됩니당~

저희는 가장 잘팔린다는 보양 쌀국수 1, 소곱창 쌀국수 2 시켰어요

아참! 가격은 보양 쌀국수 16,000원 / 소곱창 쌀국수 15,000원

저희는 총 46,000원 나왔어요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고 나면

점원분께서 주문내용 맞는지 재확인하고 가세요

(주문 들어가면 엄청 금방나와서 주문실수가 있으면 그대로 나오기 때문에 주의) 

주문 확인하시고 한 10초만에 나옵니다

쌀국수 때깔 좀 보세요 여러분...

뭔가 금방나와서 그런지 아니면 너무 맛있어서 그런지

사진 찍을 새도 없이 그냥 다먹어 버렷습니다 ㅋㅋㅋㅋ

(그만큼 맛있었다 ......)

 

건더기가 하나도 안남을 정도로 뚝딱 먹어벌임

뚝딱~ 해치웠습니다

 

비가 오는 날에 쌀국수 얼큰하게 먹으니까 짱이었습니당

여러분도 강남역 근처 맛집 땀땀 도전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