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신나게 맛집탐방하자

다산동 / 다산신도시 냉면 맛집 "이가육전칡냉면"

레리유 2023. 6. 6. 12:5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

이제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된 것 같아요 ㅠㅠㅠ

밖에서 조금만 걸어도 땀이 나려고하네요 ㅋㅋ

 

주말에 정약용도서관 근처에서 산책을 하다보니

시이이이원한 냉면이 생각나더라고요

 

예전에 먹고 맛있어서 여기 자주와야겠다(?)

하는 가게가 있어서 소개합니다!!

"이가육전칡냉면"

위치는 정약용도서관 맞은편에 있어요

무더운 날씨에 어울리는 칡냉면!!!!

제가 특히나 칡냉면을 좋아해서 너무 반가웠어요 :)

요 가게에서 물냉, 비냉, 육전도 먹고

겨울에하는 계절메뉴 설렁탕도 먹어 봤는데

음식이 다 맛있었어요!! 😍

 

내부는 테이블이 꽤 많아서 자리는 넉넉했답니다

현재는 계절메뉴는 아예 가려놓으셨어요 ㅋㅋ 시키시는 분들이 꽤 계신가봐요

요즘 냉면 먹는데 만원 넘는곳도 수두룩하잖아요....

여기는 그래도 9천원!!!!! 쵝오

저희는 간단히 물냉, 비냉 요렇게 시켰습니다

아참 여기는 메뉴판 말고도 진짜 맛있는게 하나 더 있습니다

가게 방문 시 1인 두잔이상씩 꼭 마심

바로바로 온육수ㅋㅋㅋㅋㅋㅋ

가게는 시원하니까 있으면 꼭 마셔줘야죠 :P

맛집 특) 온육수 짱 맛있음

 

온육수를 즐기다 보면 주문한 메뉴가 금방나옵니다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당...

때깔좀 보세요 여러분,,,,

칡냉면이라 일반 냉면면 보다 더 쫄깃한 식감이고

양념이 새콤달콤 해서 맛있어요

양념풀어진 국물 한사발 들이켜면 더위가 싹 날아간답니당 😋

 

저번에 와서 먹었을 때는 비빔냉면이 더 맛있었는데

요번에는 물냉면이 더 맛있었어요 ㅋㅋ

= 둘 다 맛있따

 

심지어 남양주시 지역화폐로도 결제가 가능해서

10%할인 효과까지!

 

여러분도 냉면먹고 무더위 날려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