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신나게 맛집탐방하자

횡성 맛집 / 한우빵 카페 "하누&카누"

레리유 2023. 6. 21. 08: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

특이한 빵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요!

이름하여 횡성 한우빵!!! ㅋㅋㅋ

 

주말에 육회가 너무 먹고싶어서

급 횡성으로 떠났습니다

(어쩌면 MBTI가 P로 바뀐 건가...?)

 

알아봐둔 식당에서 점심을 먹고

아아를 먹으러 카페를 찾았는데!! 웬걸 한우빵?!

바로 GO

 

 

네비를 찍고 가게 앞에 갔는데

가게 앞쪽에 세워 놓기는 2차선 도로라

안될것 같아 지나치는데

바로 근처에 주차장이 조성되어 있더라고요 👍

주차장 바로 옆 골목에 이렇게 간판이 있습니당

돌아 나가면 파아란색으로

되어 있어서 잘보여요 ㅋㅋㅋ

더우니 빠르게 가게 내부로 들어가 줍니다

매장은 밖에서 보시다시피 협소해요

좁지만 아기자기하게 소 캐릭터들도 있고 ㅋㅋ

편스토랑에 나왔던 적도 있는 곳!

 

카페도 겸하고 있는 곳이라서

음료 메뉴는 다양해요

가격이 착해요 :)

저희는 한우빵이 목적이기 때문에 

빵메뉴 중점으로 찍었습니다😋

저희는 횡성한우빵 1, 토종한우빵 1, 아아 2잔

요렇게 주문했습니다

 

심지어 한우빵 가격은 2천원!!!!!!!!!!!!

어떻게 이런가격을...??

 

조리 과정이 붕어빵 만드는 거랑 흡사하고

생각보다 그렇게 금방 나오지는 않아요

그래서 사람이 몰리면 오래 기다릴 수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저희는 아무도 안계셔서 10분(?)만에 나왔습니다

통통하니 귀엽다

ㅋㅋㅋㅋㅋ 귀엽게 생겼어요

가지고 나와서 간판이랑도 같이 찍기 📸

뭔가 대단한 걸 산 것 같은 느낌

매장 내부가 협소하기도 하고 해서

공영주차장에 정자가 있어서 

거기서 아아와 함께 먹었습니다

나오자마자 먹었는데 진짜 어어어어엄청 뜨거워요ㅋㅋㅋㅋㅋ

횡성 한우빵은 미트파이 맛이에요 ㅋㅋ

안이 달달한 불고기로 채워져 있어서

아아랑 궁합 쵝오

 

토종 한우빵은 달짝지근한 김치가 들어있어서

횡성 한우빵이랑 다른 매력이 있어요 😎

 

특이한 횡성 먹거리라서 그런지

엄청 재밌었어요 ㅎㅎㅎ

아이들도 재밌어 할 것 같아요

여러분도 한 번 방문해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