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신나게 맛집탐방하자

남양주 / 다산신도시 쌀국수 맛집 "미분당"

레리유 2023. 7. 19. 14: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

다들 푹 쉬셨나요?

요즘 일이 바빠서 

주말 이틀동안 요양겸

집순이로 지냈답니다

 

주말에 느~지막히 일어나서

아점먹는게 소소한 행복이에요 :)

일어나자마자

구름낀 날씨를 보니

 

뜨끈한 쌀국수 국물을

먹고싶었어요 😋

 

마침 가고 싶었던 가게가

있어서 바로 출발!

바로바로

쌀국수 맛집! 미분당입니다

다산선형공원 인근에 위치해있어요

 

가게 외부는 뭔가 라멘을  팔 것 같은 느낌

ㅋㅋ하지만 쌀국수 맛집입니다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주의하세요!!!

영업시간은 작게 적혀있네요 ㅎㅎ

 

아 참 저희도 차량을 가져갔는데 주차는 괜찮았어요!

가게를 보고 들어가려고

문앞에 선 순간!!! 😮

문에도! 이용수칙 간판에도!

먼저 주문을 하시라고

안내를 해주시네요 :)

 

외부에 나와있는 메뉴판으로

쌀국수 사진 한 번 쓱 훑어보고

맘에 드는 거 픽!

(차돌박이 쌀국수 1, 양지쌀국수 1 시킴)

 

외부에 마련되어있는

키오스크로 주문을 합니다

 

주문 하고 입장~

가게 내부는 넓지는 않아요

내부는 테이블이 따로 없고

모두 바 형식으로 되어있습니다

 

들어가면 직원 분들이

어디 앉으시라고 안내를 해주세요

안내 받은 곳에 착석해줍니다

 

앉고나서 자리 앞에

물과 양파절임, 단무지가 들어있는

컵과 그릇을 내려 주시면 돼요

그리고

물이나 반찬 부족 시 조용히 올려놓으면 조용히 채워주세요 ㅋㅋㅋ

맛있게 먹는 방법과

주의해야 할 사항들도 읽어줍니다

(미분당 이용 시 조용한 분위기 준수!!)

 

머리 위쪽에는 개인별로

요렇게 소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핫소스는 생각보다 정말 매우니

주의하세요 다들!! 😝

 

맛있게 먹는 방법을

정독하다 보니

쌀국수는 어느새 준비 완료

여러분....

고기 양좀 보세요...

국물도 뜨끈~시원하고

고기도 많고

사리가 부족하면 무료로 주세요!!!

미분당 정말 쵝오 👍

 

쌀국수 충분히 즐기고

중간에 고수 추가해서 먹기!

소스와 고수가 있어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더더더 좋았어요

 

결과는

뚝딱행~

 

기대이상으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여러분 미분당 쌀국수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