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신나게 맛집탐방하자

남양주 / 다산신도시 디저트 맛집 "뉴욕쟁이 디저트"

레리유 2023. 7. 17. 16:0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

계속 된 장마로 인해

굉장히 우울하네요..

 

금요일 날 퇴근하고

와플이 엄청나게 땡겨서

근처를 뒤져봤는데.....

 

없어요.. 아니 없어요...

와플만! 파는 곳이 없어서

찾다보니 뉴욕쟁이 디저트 가게가 있어서

가봤습니다 :)

남양주에는 지점이 그렇게 많지는 않더라고요

화도마석점, 진접점, 평내점, 다산점?

이렇게 네 군데 있어요(많은 건가?)

 

 외부는 저녁에 어두운 곳에서 찍어서 그런가

굉장히 밝고 화려해 보였습니다 ㅋㅋㅋ 😎

뭔가 엄청 번쩍번쩍 해보인다...!!

비가 오니 얼른 들어갔습니다

 

다산점 내부는 생각보다

앉을 자리는 많았어요

벽면에 귀여운 시바 캐릭터도 

많아서 넋 놓고 구경하게 되네요 ㅋㅋ

시바..... 귀 여 워

조리대 바로 앞 쪽에

키오스크가 마련되어 있어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다양한 음식들을 팔고있어서

(김치볶음밥도 있어요....!!! 대박)

키오스크 하나하나 넘겨가면서

메뉴를 다 찍기에는

무리였어요 ㅠㅠ

 

저희는 요렇게 시켰습니다

멕시칸 샌드위치랑 쿠바냐 샌드위치랑

고민스러워서 사장님께

여쭤봤더니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멕시칸(닭이라 담백), 쿠바냐(양념 돼지고기라 자극)

고로 자극적인 쿠바냐를 먹거라!!

사장님 말씀에 완전히 동의 ㅋㅋㅋㅋ 😋

 

메뉴 다 준비 되니까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구요

 

한입 베어 먹어보니

빵이 완전 퐁신퐁신하고

부드럽고 소시지 탱글해서 맛있었어요 :)

 

역시나 사장님께서 추천하신 쿠바냐

양념 된 돼지고기 짭조름해서

진짜 맛있었습니다 

 

와플은 원래 먹던 것들 보다는 

크림이 훨씬달아서

반 정도는 맛있게 먹었는데

나머지 반은 너어무 달아서

초큼 힘들었어요 ㅋㅋ

 

메뉴가 엄청 다양해서 힘드실 것 같은데

사장님께서 기본적으로

음식을 잘하시는 것 같아서

웬만하면 다 맛있을 것 같아요

 

확실히 그 많은 메뉴 중에

취향이 하나 쯤은

존재할 것 같다!!! 👍

 

뉴욕쟁이 디저트 추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