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신나게 맛집탐방하자

남양주 / 찐 장작불로 우려 만든 곰탕 맛집 "전주장작불곰탕"

레리유 2023. 8. 31. 15:5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정말정말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 것 같아요

 

현생을 열심히 사느라

(9월에 태국여행 예정으로 열심히 돈 벎)

포스팅을 소홀히 했네요,,,

 

그러다 엄청난 맛집을 다녀와서

이건 올려야돼!!!!!!

라고 생각해서 돌아왔습니다 :)

 

출퇴근길에 자주 보던 가게인데

주말에 곰탕이 먹고싶어서

다녀왔어요

제가 사는 다산신도시에서는

차로 10분정도?

멀지않은 거리라서

주말에 12시쯤 도착해서 들어갔는데

 

저희가 들어갈때만해도 웨이팅이 없었는데

5분정도 뒤에 음식 받을때 쯤에는

대기가 10~12번 정도 되더라고요 

 

📌 오실 분들은 되도록 12시 전에

오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주차도 문제 없이 할 수 있었어요 :)

 

우선 외부는 요렇게 생겼습니다

연기나는 곳 근처로 가면

장작불로 곰탕을 조지고 있는게 보여요 ㄷㄷ

여름에도 똑같이 장작불이

활활 타고 있던데 ㅋㅋㅋ

변함없네요

 

영업시간도 진짜 길어요...

맛집은 맛집인가

손님이 끊이질 않고

다 드시고 나가실때 포장도

진짜 많이 해가시더라고요 👍

 

저희는 들어가자마자

바로 자리 안내해주셔서 앉았어요

기본적인 반찬은 가져다 주세요

김치는 겉절이 느낌이고 깍두기 잘 익어서

곰탕이랑 진짜 잘 어울려요

쵝오 !!!!!!!

 

셀프 배식대가 있지만

자리에 오이고추, 양파, 김치가 

담긴 통들이 있어서

편하게 꺼내 먹었습니다

 

그리고 된장은 사진을 못찍었는데

직접 담그신 된장 오이고추랑 같이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

요로코롬 그림으로 메뉴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기본인 전주장작불곰탕 2개 시켰어요 😋

 

조금 기다리니 금방나왔습니다

갓나온 곰탕에 바로 "파" 투하!!!

역시 파를 넣은 비주얼이 더 좋다 :)

 

고기도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

양념은 그냥 저냥 쏘쏘 그냥 곰탕이랑 먹는게 더 맛있어요

따로 고기를 찍어 먹을 수 있는

양념장이 나왔는데

큰 차이는 없었어요

 

깍두기가 워낙 맛있어서

깍두기를 사가고 싶을정도로 맛있어요....ㅠㅠ

국밥 스타일로 

김치 얹어서 와구와구 먹었습니다 😆

 

어느새 뚝딱....!!!

진짜 맛있어서 싹싹 먹었다.....

뜨거운 장작불로 우려서 그런지

국물이 진짜 뽀오오오얗고

맛이 깊었어요

 

진짜 곰탕 먹고 싶으면

이 집에 바로 떠오를것 같아요 ㅎㅎ

날씨가 선선해지면 더 자주 와야겠어요

"전주장작불곰탕"

추천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