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해외 안가리는 여행/해외 여행 떠나자

[해외여행]싱가포르 3박5일 자유여행 2일차-머라이언파크 차이나타운 아랍스트리트 클락키 리버크루즈 라우파삿 사테거리까지!-2편-

레리유 2021. 1. 14. 12:00
728x90
반응형

지난 2018년 7월에 다녀온 싱가포르 여행
3박5일 일정 중에 1일차, 2일차 1편을 포스팅하였고
2일차를 마무리해보려합니다~~

2일차 1편에서는 머라이언파크와 차이나타운을
다녀왔어요:) ▼▼궁금하시다면▼▼

 

[해외여행]싱가포르 3박5일 자유여행 2일차-머라이언파크 차이나타운 아랍스트리트 클락키 리버

지난 2018년 7월에 다녀온 싱가포르 3박5일 자유여행에 대해 포스팅하고있어요 오늘은 2일차 일정을 담아볼게요 :) ▼▼1일차 포스팅이 궁금하시다면▼▼ [해외여행]싱가포르 3박5일 자유여행 1일

readyu.tistory.com

이제 아랍스트리로 이동해보실까요?

아랍스트리트

 

아랍스트리트 근처 거리에요~
언뜻봐도 도심이나 차이나타운과는 다른 분위기죠?

 

아랍스트리트

 

모스크 앞에 상권이 형성되어 있고
많은 식당에서 호객행위도 이루어지고있었어요

 

 

아랍스트리트의 상징인 술탄모스크입니당
황금색 돔이 특징인 곳이죠
싱가포르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이슬람사원입니다
앞에서 시그니처 포즈 한번 때려줬습니다ㅎ

여기서 저 쪼리도 구매했어요 ㅎㅎ
계속되는 강행군에 발이 너무 아파서....
우리의 여행은 빡세야만한다!!:-)

아랍스트리트에서는 별거 안하고
구경만하고 택시타고 클락키로 이동했어요~
클룩에서 미리 예매한 리버크루즈를 타기위해서요!

클락키 야경

 미리 예매한 바우처를 티켓으로 바꿔야하는데
부스를 좀 헤매다가 다른여행사 직원분 안내로
저희 티켓도 찾을 수 있었어요!
리버크루즈는 한국에서 미리 예매했을 정도로
많이 기대하고있던 일정이에요
왜냐하면 마리나베이샌즈의 레이저쇼를
강위에서 볼 수 있는 방법이거든요~!


신나게 출발해볼게요!!! 출바알~!

싱가폴의 야경...
이미 아름다운 거 충분히 알고있었는데
그 이상으로 더 아름다워버리네요
카메라 렌즈 좀 닦고 찍을 걸 그랬어요
빛번짐이 너무나 아쉽습니다 ㅠㅠ
이렇게 찍히고 있는지도 몰랐었네요

마리나베이샌즈 근처에 다다랐을때
레이저쇼가 진행되고 있었어요!
색색깔 조명과 레이저빔(?)으로
멋진 쇼가 꾸며지는데, 강위에서 보니
로얄석이라도 된듯 짜릿했답니다!

잠시 감상하시죠 ㅎㅎ
잡대화가 너무 많아서 자르다보니 짧네요

가까이서 보는 머라이언상

심령사진 아님...
오전에 봤던 머라이언아 안뇽..?ㅎㅎ

리버크루즈를 타는 동안 싱가포르의 야경을
말그대로 만.끽 할 수 있었어요
이때가 가장 자유로이 행복한 시간이 아니었나싶어요

밤이 되었지만 클락키에서 일정이 끝나지 않아요!
우리는 또 걷고 걷는다...!!
라우파삿 사테거리에서 사테를 먹기위해!!

클락키에서 20분정도 걸은 것 같아요
사테는 인도네시아식 꼬치요리에요~
바베큐꼬치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여

라우파삿 사테거리

라우파삿 사테거리에 도착하면
연기가 자욱하고 호객행위도 엄청나요~
저희는 넘나 피곤했기때문에
포장을 했지만 앉아서 맥주와 함께 즐기는
사람들이 많답니다 :)

사테

두번째 숙소로 이동해서 사테를 즐겼어요~
하나투어로 에어텔을 해결했는데
마리나1박+3성급2박 이었어요
그 3성급은 랜덤이었는데 저희 숙소는
이비스 싱가포르 노베나 였습니다

역에서도 꽤 멀고 위치는 별루였어요
이날도 택시로 이동했던 것 같네요

타이거맥주를 마시고
저는 피로함을 이기지못하고
먼저 잠들어버립니다zzZ

이렇게 2일차를 장렬히 마무리하였죠^^

3일차에는 유니버셜스튜디오를
메인스케줄로 다녀왔어요!
3일차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