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해외 안가리는 여행/국내 여행 떠나자

나 혼자 제주도여행!! 올레길을 걸어보자! (마지막편)

레리유 2023. 4. 21. 17:3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
나 혼자 제주도 올레길 마지막편입니당
적을 때는 언제 글쓰고 언제 사진업로드 하나 했는데..?
사진 하나 하나 보면서 추억하니 벌써 마지막편이네요 :)
다시 출발해 볼까요!!! 🏃‍♂️
 
3월 28일 제주도 3일차는 올레길 14코스예요

생각보다 긴 코스

무려 19km 이기 때문에 오늘도 쉽지 않을 것 같아요
꽤 긴 코스이기 때문에 일찍 일어납니다
 
역시 금강산도 식후경 ㅎㅎ
아침 07:30분에 영업하는 고기국수집 방문
한라/당몰/국수집

식당 외부 모습

 

 

지금까지 한라당/몰국수집 인줄?
 

뜨끈하고 찐한 국물 거기에 부드러운 고기까지 최고였다

와 여기 진짜 한경면 맛집입니다.. 여러분 꼭오세요..
국물이 찐하고 고기 짱부드럽고 ㅠㅠ 반찬으로 나오는 파김치 죽어요
한경면 저지리 존맛탱집 인정
 
뚝딱 먹어버리고 어제 봐두었던 카페로 갔는데
불만켜두고 영업안하셔서;;
다른 곳 가다가 초면인 웬 개가 저를보고 짖으면서 카페 안까지 쫓아왔어요 ㅠㅠ
카페안까지 쫓아 들어와서 짖어서 의자로 방어했는데 
알고 봤더니 카페주인분 강아지래요ㅋㅋ 계속 위협당해서 바로 목줄행(응  돌아가 안풀어줘)

아까까지는 무서웠는데 목줄차니까 귀엽다

목줄 채워지자마자 갑자기 온순해지는 개쉐끼
아아 챙겨서 올레길 쪽으로 조금 걸어나가니까
주인분께서 또 풀어주셨는지 다른 사람보고 또 짖길래 뒤돌아 봤습니다

(원래 시비거는 강아지인듯?)

 
놀란마음 진정시키고 올레길14코스 시작~
사유지도 지나가고

감사한 마음을 갖지 못하게 하는 돌길 ㅠㅠ

가면서 소(?)도 만나고

되게 순하게 생겼다 너

농로도 지나고

뭔가 멋있는 외나무다리(?)

굴렁진 숲길도 지나고

벚꽃이 만개하면 더 예뻤을 것 같은 길도 지나가 줍니다 ㅎ

조금 아쉽다

평화롭게 걷고 있는데 위험천만한 사건 발생 🚨

 

 

다음지도로는 검색이 안돼서 요렇게만 찍는데
네이버에서는 제주연세선교센터입구라고 나오네요
요기서 목줄 없는 호피무늬 개가 저보고 달려오더라고요 ㅠㅠㅠㅠ (아직도 무서움)
근처에 나무 가지 치고 계시는 분 계서서
사장님!!! 살려주세요!!!!! 소리질렀는데
 
알고봤더니 사장님 개래요 ㅠㅠ

무늬때문에 훨씬 더 무서웠다

사장님 曰 이름: 짱구 / 특징: 안 묾

(저는 물 것 같은데요?)
 

사장님이 호피무늬 개가 개 중에 왕이라는데
네ㅠㅠ 일단 좀 잡아주세요
제가 무서워서 얼어있는거 보시고 잡아주셨어요
"감사합니다!!" (호다닥 도망침)
 
다시 진정하고 걸어갑니당
친환경 벤치에서 쉬어줍니다

친환경 벤치 맘편히 쉬어줍니다

오래된 플라스틱을 활용한 벤치 아이디어 👍
 
부지런히 걸어서 월령리 입성!!

여기 살고 싶은 뷰

주택 사이로 보이는 바다.. 쵝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스팟
월령리 선인장 군락지에 도착했습니다
작년 11월에 왔을때도 최고였는데 역시 올해도 실망시키지 않네요

잊지 않고 스탬프 꾹

중간 스탬프도 찍어주고 다시 구경

바다 뷰 최고 월령리선인장군락지!

풍경 구경 잘하고 근처에 알아봐둔 식당을 갔는데...
닫았어요 ㅠㅠㅠ 왜 인지는.. 몰루?

왜 닫은거야 왜!!!!!!!!!!!!!

닫았다...
 
얼른 근처 식당을 알아보고 계획변경!
가는 길이 장난아니네요

돌멩이 으어어어어어어어어어

식당에 도착했는데 간판이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간판없어서 안하는 줄

"장사하시나요...?"

맛 없을리 없는 흑돼지 간짜장 😋
봉덕뜨락 이라는 가게입니다 

 

 

어쩜 가는 곳 마다 맛있지....? (그만큼 힘든 건가)
 
점심 식사 후 = 카페 국룰
아이엠셀럽 카페라는 곳에 왔습니다
완전 올레길 14코스 중에 있어요 ㅎㅎ

 

 

커피는 산미를 좋아하는지 / 아닌지
과일 무슨 맛이 나는 걸 좋아하시는지
요런것들 물어봐 주시고 골라 주셨어요
커피는 아아 라고만 생각했는데 따뜻하게 먹어도 정말 맛있었답니다!
 
드디어 3/4지점 금능해변에 도착했습니다
여러분 다들 금능해변 좋아하시죠 ???
말해 뭐하나요 :D

바다 색깔 쵝오

사진 폭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영상까지 넣어야지

사빈을 넘어 협재로 갑니다

협재도착 !! 헉헉 힘들어..
지금까지 총 60km 정도 걸어서 그런가
당떨어져서 협재스타벅스에서 금귤 듬뿍 블렌디드를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7,500원이고 달달한 블렌디드 맛이에요
금귤 토핑 달콤 쫀득하니 맛있었어요

안에 들어있는 금귤이 엄청 달아서 힘이 났다

올레길 마지막 댕댕이 사진 📸

이 사진 찍고 진짜 죽도록 걸었어요....
드디어 2박3일 여정의 마지막 한림항 도착  🤸‍♂️
가슴이 벅차오릅니당

14코스 마지막 스탬프 간세를 마지막으로 코스 종료~!

 
마지막 스탬프를 쾅!!!! 찍어줍니다
 
나 성공했다!!!!!!!!!!!!!!! 우왕!!!!!!!!!!!!!!
이렇게 2박3일간(약70km)의 일정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그 자리에서 완전 뻗어 버리고 싶었는데
집에는 가야죠?
 
한림환승정류장에 가서 202번 버스를 타고 제주공항으로 갑니다
제주공항에서 잠깐 대기(뭐 할 힘도 남아있지 않았어요) 한뒤 탑승 ✈
제주도 안녕 또 올게!!!! 😍
 
마지막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