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해외 안가리는 여행/국내 여행 떠나자

산방산 유채꽃 예쁜 곳... 용머리해안 하멜상선전시관 앞

레리유 2021. 3. 30. 09:04
728x90
반응형

유채꽃하면 제주도를 빼놓을 수 없죠!

이번에 처음으로 봄에 제주여행을 다녀왔는데

말로만 듣던 제주 유채꽃, 장난 아니더라구요

 

특히 그냥 봐도 멋있는 산방산이랑

유채꽃단지가 어우러진 모습은 최고였어요!

제가 다녀온 곳은 용머리해안 입구쪽,

하멜상선전시관 앞의 유채꽃단지였어요

산방산뷰 유채꽃밭에서

꼭 사진을 찍고 싶었거든요!

큰 유채꽃밭이 여러 개라서

진짜 넓은 유채꽃단지가 펼쳐져있어요!

 

이용료는 1,000원이에요

승마체험을 하면서

유채꽃밭을 한 바퀴 도는 분도 계셨는데

그림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ㅎㅎ

유채꽃밭이 워낙 넓어서

다른 사람들이랑 멀찍이 떨어질 수 있어서

이시국에 사진찍기 참 좋은 곳이었어요

 

제주 유채꽃 산방산뷰로 보고왔는데

진짜 예뻤어요 :-)

 

요 앞에 용머리해안도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곳이에요

예전에 포스팅한 적도 있어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에 링크 걸어둘게요ㅎㅎ


 

산방산 근처에 용이 산다? 자연이 빚어놓은 아름다운 이곳, 용머리해안*물때 확인은 필수*

제주 초심자여도 누구나 제주공항 근처의 용두암은 방문했을 거 같아요 공항에서 가까운 관광지로 유명해서 수학여행때 대부분 가는 곳이니 말이에요 :) 이 용두암과 이름은 비슷하지만 전혀

readyu.tistory.com

오늘도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