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해외 안가리는 여행/국내 여행 떠나자

제주도 벚꽃과 유채꽃이 함께 피는 곳, 가시리 녹산로 유채꽃도로

레리유 2021. 3. 26. 09:15
728x90
반응형

올해는 봄꽃개화가 빠르네요

지난 20~22일 제주도에 다녀왔는데

제주시는 벚꽃이 만개했고

서귀포시는 이미 벚꽃이 떨어지고 있더라구요

개나리는 완전한 초록색이었구요ㅋㅋ

 

원래 벚꽃개화예정일에 맞춰서 간건데

만개한 벚꽃에 깜짝놀랐어요

 

자칫 한 주 늦췄으면 많이 떨어졌을 것 같아요

 

하여간 저는 운이 좋게도 벚꽃이 만개한 모습을

실컷 즐기고 올 수 있었습니다 희희

 

그냥 지나는 작은 도로들 모두 예뻤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아름다웠던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표선면 가시리입니다!

저희는 가시리 사거리를 검색하고 갔어요

녹산로 유채꽃도로가 워낙 길어서

한참을 드라이브할 수 있었답니다

 

저희가 차를 세운 곳이 가장 유명한 곳에서는

거리가 좀 멀었던 것 같아요

(조랑말 체험장 근처로 갈수록 사람이 많더라구요)

 

나중에 메인(?)쪽에서 안내방송을 들어보니

올해는 코로나로 인하여

차 안에서만 풍경을 즐겨달라시더라구요...

 

관계자분들이 트럭을 타고

지나다니면서 안내방송을 하셨어요

 

그걸 몰랐을 때 잠깐 차를 세웠어요ㅠㅠ

사람이 거의 없는 곳에서

3분 정도 머물렀습니당..휴...

사람 없을 때 잠깐 호다닥 사진 찍고

예쁜 꽃사진도 찍고

 

다행히(?) 강풍이 너무 너무 심해서

사진은 요렇게만 찍고 차 안으로 대피했어요

 

저는 몰랐는데 원래는 유채꽃 축제를 해서

사람이 많이 몰리나봐요!

그래서 인파가 몰리는 것을 예방하고자

드라이브를 권장하는 것 같았습니다

 

내년에는 코로나로 인한 이런 특이사항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ㅠㅠ

너무 민망하고 죄송했어요..

이후에는 차안에서만 구경했어요..ㅎㅎ

(반성반성)

앞에 하얀 1톤트럭이 안내방송을 하는 차량이에요

 

노란 유채꽃이랑 분홍빛 벚꽃이

도로 양쪽으로 쫘아악 펼쳐져있는데

진짜 아름다웠어요! 봄꽃은 왜 매년 펴도

매년 설레는걸까요ㅎㅎㅎ 거기다 육지에서는 보기 힘든

유채꽃+벚꽃 조합이라서 진짜 대박이었어요^^

 

이건 사실 직접 봐야돼요..........................ㅋㅋㅋㅋㅋ

봄은 매년 오니까요:D

언제든 미래에 봄제주를 계획하실 때

가시리 녹산로, 유채꽃도로 정말 추천드려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