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생활 속 TMI 공유하자

[현대프리미엄아울렛]다산동 아이와 가기 좋은 곳! 모카가든_디자이너 하이메아욘의 어린이책미술관 정원

레리유 2021. 1. 19. 18:26
728x90
반응형

 

남양주 다산신도시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
아이와 함께하면 정말 좋을 공간이 있어요!

 

 


아울렛이라는 장소 안에서 자연과 조형물이 어우러진
멋진 공간을 경험할 수 있으니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이득일 것 같네요!

 

 

모카가든은 3층에 위치해있어요
3층의 현대어린이책미술관
세 공간으로 이루어져있어요
모카가든, 모카 플레이, 모카 라이브러리 입니다
세 공간 중 라이브러리는 예매 후이용가능하세요

 

 

모카가든세계적인 디자이너인 하이메 아욘
국내 첫번째 공간 디자인 작품이자 아름다운 정원이에요

"모카가든은 머리가 아닌 심장으로 완성했어요"
인터뷰가 인상적입니다!

 

 

사실 모카가든이란 곳에 대한 정보가 없었는데요
너무 존재감이 뿜뿜해서 우연히 방문하게 됐어요ㅎㅎ
아울렛 안에 갑자기 멋진 정원이 있지 뭐예요 :)

현재 코로나로 인해 정원이 제한되어있고
손소독 후 입장할 수 있었어요

 

 

스칸디아모스일까요? 기둥마저 평범하지 않아요
예쁜 이끼류가 송송 박혀있어요

 

 

모카가든은 자연과 조형물의 조화가 아름다워요
실제 모래와 흙, 나무가 자라고 있어
아이들의 오감발달에도 좋을 것 같았어요

 

 

천창이 있어 자연광이 들어와요
분위기가 너무 따스하고 좋지 않나요?
동물 조형물들도 평범하지 않아
아이들의 창의력을 자극하지 않을까해요!

출구 근처에는 에듀랩이라는 공간이 있는데
아이들이 직접 체험하고 학습할 수 있는 공간같아요
저는 아이가 없어서 괜히 들어가면 방해만 될 것 같아
들어가보진 않았어요ㅎㅎ

 

카페

 

독특한 모양의 카페입니다.
현재는 정원 안에서 음식과 음료의 취식이 불가해요

 

 

정원 가운데에는 분수대가 있습니다!
동물 귀를 가진듯한 사람(?)이 물을 뿜고있네요
이 조형물 또한 창의력을 자극하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정원 안에 있던 아이들이 즐거워하더라구요
흙길, 과일나무, 예쁘고 독특한 조형물들이
아이들한테 분명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 같았어요!

다산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 방문하실 엄마아빠들,
아울렛 안에 키즈카페도 잘 되어있지만
창의력 자극하는 모카가든도 한 번쯤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