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생활 속 TMI 공유하자

포켓몬 서프라이즈 마이키링 구매성공! 어디서 샀냐면요...

레리유 2022. 7. 18. 12:56
728x90
반응형

짜란!! 점심시간에 밥 먹고 들른 편의점에서
요 귀여운 서프라이즈 마이키링 무려 포켓몬버전을 발견했어요!!!

전 크레용신짱 서프라이즈 마이키링 (일명 짱구키링)도 넘무너무 갖고싶었는데
동네 편의점을 다 돌아다녀도 못 만나서
결국 인터넷으로 배송비내고 샀었거든요,,?

근데 요놈을 만난 순간!! 아 이것도 대란나겠거니 느낌이 오더라구요 ㅋㅋㅋ
구래서 바로 구매했지요ㅎㅎ

내용물은 이 캔디류랑 마이키링, 키링 종류를 알려주는 종이쪼가리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캔디맛은 바나나향이랑 베리향 나는 거 3가지 맛인데 별로 중요치 않아서 대충 먹어버렸어요..! 호로롭!!

중요한 건 키링이 뽑기가 잘 됐느냐 아니겠어요~? 30대초반인 저는 1세대 포켓몬이 나오기만을 고대했어요..ㅠㅠㅋㅋㅋ
결과는?

꺄~~~!! 1세대 포켓몬 토게피 당첨!!!
1세대 중에서도 토게피는 근.본. 아니겠습니까ㅎㅎㅎ 너무 귀엽고 만족스럽네요 ㅎㅎ

차키보다 더 부피도 크고 무거운 키링들..^^;

이제 제일 중요한 판매처를 알려드릴게요!
포켓몬 서프라이즈 마이키링은 세븐일레븐에서 단독판매한다고해요!!
그러니 CU나 GS25에서 시간을 허비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ㅎㅎ
포켓몬 마이키링은? 세븐일레븐에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