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생활 속 TMI 공유하자

toss 이벤트 / 토스 국민 신용카드 캐시백 이벤트 리뷰

레리유 2023. 5. 23. 11:4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토스뱅크 신용카드 캐시백 이벤트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

 

제가 3월 달에 제주도를 갈때 어떻게 하면

여행비용을 좀 아낄 수 있을까하다가 토스 신용카드 캐시백 이벤트가 생각이나서

여행 출발 약 2주전에 발급을 받았습니다

대상카드는 국민카드 굿데이올림 !

응모하기를 꼭 눌러서 이벤트에 참여를 해야 차후 누락 되지 않으니

 📌잊지말고 해주기! 

(저는 불안해서 인증하고 한번 더 응모하기 해서 확인했습니다ㅋㅋㅋ)

 

제가 발급받은 카드는

23.2.1.~3.31. 10만원 실적을 채우고

23.4.1.~4.30. 4만원을 더 채우면

5.20.이전에 14만원을 캐시백 해준다는 내용이었어요

물론! 국민신용카드는 직전 6개월간 사용이력 없었습니다(중요)

 

그렇게 시간이 흘러 5.21. 일요일

들어왔겠거니(근데 주말에 캐시백이 되나?) 확인했는데

캐시백이 안되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문의를 했습니다 

요기서 꿀팁!

문의 방법은 토스뱅크 어플로 들어가신다음

전체>고객센터로 들어가 줍니다

이 화면에서 채팅상담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어떤문의인가요? 요렇게 뜰텐데요

토스 사용 문의를 눌러줍니다

누르셨으면 문구가 나와요!

여기서 약간 감동...

원래는 문의하는게 어려운데

제가 이벤트에 응모한 이력의 데이터가 남아서 그런지

맨위에 2월 국민카드 이벤트라고 있더라고요!!! 

토스뱅크 짱! 가려운곳을 긁어주는 상담 ㅠㅠ

아무튼 눌러줍니다

역시 주말에는 캐시백을 하지않아 월요일에 지급 된다는 내용이군요

흐음~애초에 월요일까지로 했으면 더 좋았을..? ㅋㅋㅋ

 

23일 월요일에 확인을 해보니

짜잔 들어와있습니다~

캐시백 좋긴 좋네요 ㅎㅎㅎ

혜택좋은 이벤트가 있으면 또 신청해야겠어요

 

여러분도 신용카드 사용이력을 가계부처럼 작성해서

소소한 캐시백 재테크 도전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