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신나게 맛집탐방하자

제주동쪽맛집 표선맛집 목스키친, 해물라면은 여기가 찐맛집이네요

레리유 2021. 3. 28. 11:06
728x90
반응형

라면을 좋아하는 남편과 저는

제주도에 가면 해물라면을 여기저기서

먹어봤는데, 솔직히 저는 대박이라고 느낀 적은

없었어요.. 오히려 비싼 가격에 비해 조금 실망적이었죠

 

아무래도 기성품 라면에 해물만 얹은 형태라서

그렇게 느꼈던 것 같은데.. 이번에 해물라면 인생맛집을

만나고 왔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었어요~

제주 표선에 위치한 "목스키친"

연중무휴 11:00~20:00 (L.O 19:00)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

 

제주 목스키친! 처음 가본 곳인데

표선맛집은 물론 동쪽맛집으로 임명했답니다

(내 맘대로)

목스키친은 음식 맛뿐만아니라

인테리어/포토존도 참 잘 되어있었어요!

#인스타_감성_제주_맛집

#이렇게하는거맞나

입구에서부터 반겨주는 구름&의자ㅎㅎ

내부에 자리가 많지 않은데 과감하게도

중앙 공간은 포토존으로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특히 천장의 귤 장식이 이곳이 제주임을 어필합니다

가운데 테이블은 장식품들로 꾸며져있어요

그냥 웃어요.

지금, 여기

늘 행복한 제주니까

 

또 다시 등장한

#인스타_갬성

 

이 중앙 공간은 포토존과 갬성 그 자체였어요

제가 갬성이 모자라서... 이곳의 넘치는 감성을

잘 담아오지 못했어요ㅠㅠㅋㅋㅋ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감성공간 왼편으로

테이블이 배치되어있어요!

자리가 많지는 않아요

아마 10테이블 미만일 듯..

감성카페라고해도 손색없을ㅎㅎ 공간이었어요

메뉴 보고 가시죠!

일단 11세 이상부터 1인 1메뉴 주문이네요~

좌측의 3가지 메인요리가 곧 대표메뉴입니다

 

저희는 제주닮은리조또와 그대와 제주라멘을 선택

제주라멘은 빨간맛으로 골랐습니당

빨간맛은 신라면 정도의 맵기라네요

자리에서 보이는 바다뷰

날이 흐렸지만 그럼에도 예뻐서

날씨 좋은 날 오면 얼마나 더 좋을까~싶었어요

기본 반찬은 할라피뇨랑 단무지에요

김치가 없네요 T.T

조리시간이 좀 걸리더라구요~

음식이 나오기 전에 더욱 맛있게 즐기는 방법을

철저하게 예습해줬습니다

준비물은 테이블에 놓여져있습니다

예습을 끝마치니 음식이 나왔어요!

리조또에 치즈 올려드릴까요? 물어보시는데

여러분 이거 무조건 넹!!!입니다

(치즈를 싫어하시거나 못 드시는 분 제외ㅎ)

 

맛이 한 층..아니 두 층 깊어집니다

그대와 제주라멘(12,000원)

목스키친에서 개발한 육수로 만든

그대와 제주라멘은 제가 제주에서 먹어본

해물라면 중 단연 최고의 맛이었어요ㅠㅠ

 

육수가 진짜 시원해요! 게맛이 강하게 느껴지고

신라면 정도의 맵기라서 그렇게 맵지도 않아서

폭풍흡입했답니다ㅎㅎ

 

기성품 라면을 사용하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면이 라면사리가 아니고 라멘면이에요

쫄깃쫄깃하고 잘 불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리조또와 라면에 올라간 게는 껍데기가 아니고

속까지 차있는 게 한마리였어요!

딱새우는 배운대로 머리랑 꼬리를 제거하고

젓가락으로 속살을 쏙 뺐더니

요만큼 나오더라구요 ㅋㅋㅋ

맛은 익히 알던 새우맛 보다는

게살에 조금 더 가깝게 느껴졌어요

제주 닮은 리조또(17,000원)

리조또는 부드럽고 꾸덕한데다

위에 뿌린 치즈풍미덕분에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전복을 잘게 잘라서 가끔 씹히면 식감도 좋았구요

먹을 수록 고소한 맛이 중독적이었어요!

아까 예습했던 맛있게 먹는 방법에

리조또에 있는 작은 고추는 많이 매우니

보이면 빼고 먹으라고 하였습니다...

 

예습이 부족했습니다 ㅋㅋㅋㅋ

대충 봤을 때는 고추가 안 보이길래

맛있게 냠냠 먹다가 크게 당했습니다;;

진짜 엄청 맵더라구요!ㅠㅠ

요렇게 생긴 작은 고추를 발견하시면

꼭 빼고 드세요ㅎㅎ

매운맛이 강할 필요는 없는 부드러운 리조또입니다

잘 먹었습니다~!

정말 맛있게 먹었다는 게 느껴지시죠?

 

제주에 늦게 도착했고,

하루종일 비가 와서 일정을 취소, 변경하고

저녁만 먹고 숙소로 가자 하며 오게 된 목스키친인데

넘넘 성공적인 식사였어요

사실은 계획이 완전히 붕괴됐던 날임에도

하루가 얼마나 성공적으로 느껴지던지ㅎㅎㅎ

 

해물라면은 제 맘속 1위 주고싶구요

해물리조또도 넘 맛있었습니다!!

가게가 예뻐서 기분도 좋아요:-)

 

목스키친, 제가 (내맘대로) 동쪽맛집으로

임명할만 하지 않나요?ㅋㅋ

표선맛집 찾으시는 분들

목스키친 가세요

제발

 

(광고아님니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