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신나게 맛집탐방하자

서귀포 바다뷰 베이커리카페 보래드베이커스(호텔 서귀피안)

레리유 2021. 3. 29. 13:33
728x90
반응형

아름다운 제주 바다뷰에

직접 굽는 빵과 커피를 전부 즐길 수 있는

보래드 베이커스에 다녀왔어요

보래드베이커스는 호텔 서귀피안에서 운영하는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지역명인 '보목'과 '브래드'를 합쳐서

'보래드'베이커스로 이름을 지었다고 해요ㅎㅎ

보레드베이커스 테라스에서 보이는 풍경

일반 손님들도 이용할 수 있고

호텔 조식으로도 이용가능한 것 같았어요!

그래서인지 오전 8시부터 영업을 해서

저희는 아침에 커피를 테이크아웃하러 다녀왔어요

(08:00~22:00, 연중무휴)

'카페패스'라는 제주 카페 이용앱을

사용할 수 있는 매장이라서

아침에 열려있는 곳을 검색해서 가게 된

보레드베이커스였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너무 근사해서 뒤에 일정만 아니면

머물다 가고싶은 곳이었어요

왜냐하면 뷰가 너무너무 좋더라구요ㅠㅠ

야자수랑 시원한 바다, 하늘이 쫙 보이는 게

진짜 예뻤어요!!

게다가 베이커리 카페 답게

갓 구운 빵 냄새가 풍기고..

빵 몇개 집어다가 커피랑 먹으면

너무 좋을 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아쉽게도 베이커리는 즐기지 못했고

아메리카노만 2잔 테이크아웃했어요

일정 탓에 오래 머물지는 못했지만

구석구석 사진은 좀 찍어왔어요ㅎㅎ

날씨좋은 날 테라스에 앉아서

바닷바람 느끼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바로 앞에 도로가 있지만

차량이 많지 않아서 괜찮을듯ㅎㅎ

이동하기 전에 아쉬운대로

바다배경으로 커피사진찍고 안녕~!

 

보래드베이커스 커피맛은

산미가 강한 편이었어요!

 

참고해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