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해외 안가리는 여행/국내 여행 떠나자

담양여행 필수코스 죽녹원, 힐링의 대나무숲! 족욕체험 꼭 하세요

레리유 2021. 2. 21. 11:50
728x90
반응형

봄기운이 완연한 주말입니다!

저는 기온이 오르기 시작한 금요일부터

1박2일간 담양~전주에 다녀왔어요:)

 

당분간 이번 여행에 대한 포스팅을

좀 올리게 될 것 같아요 기대해주세요!ㅎㅎ

 

담양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코스가 있죠

죽녹원과 메타세콰이어길인데요

메타세콰이어는 겨울이라서 요렇게

메말라있었어요ㅠㅠ

그래서 굳이 돈 주고 들어가진 않았어요

 

하지만 대나무는 겨울에도 푸르기때문에

죽녹원은 다녀올 수 있었어요~!

하늘이 정말 맑았는데

파란하늘과 푸른 대나무 조화가

진짜 너무 아름다웠어요

죽녹원 입장료 안내에요

일반 개인은 3,000원이고

2월까지는 이이남아트센터도 무료개방이어서

3,000원만 내고 입장했어요 :-)

지난 주에 눈이 왔잖아요

아랫지역에 더 많이 내렸나봐요

곳곳에 눈이 쌓여있었는데 넘 예뻤어요~

쓰레기통도 대나무로 꾸며놔서

지저분해보이지 않고 귀여워요

푸른대나무랑 눈밭!!!

어딜 보든 빽빽한 초록색 풍경이에요

천천히 걷는 모든 길이 행복했어요

걷다가 눈에 띈 족욕체험 입간판!!

카드결제 3,000원에 15분간

죽초액 족욕을 체험할 수 있다그래서

 

잠시 고민하다가 GO해봤습니당

(이때는 손님이 저희 포함 2팀이었는데

1시간 후에 지나가니까 만석이었어요ㅎㅎ

개꿀!)

요렇게 앉아서 뜨끈한 물에 발을 담급니다

죽초액을 뿌려주시는데

살짝 나무타는 것 같은 시골향이 나요ㅎㅎ

완전 여유로운 순간이었습니다

자리에 앉으면 보이는 풍경이에요

한옥쉼터 지붕위에 앉은 눈과

그 뒤로 대나무숲

그 위로 파란 하늘

=환상

잠시 동영상 보고 가세요~

등받이에 기대면 저절로 보이는 하늘을

멍 때리면서 보고있으면

죽초액 향이 은은하게 올라오고

진짜 환상..이것이 힐링...

 

족욕체험 있는 줄 모르고 갔는데

안 했으면 어쩔뻔했어요ㅋㅋ

진짜 뜻밖의 힐링이었어요!

 

이 글 보고 죽녹원 가시는 분 계시다면

족욕체험,,, 필수,,!ㅋㅋ

죽녹원 내부가 생각보다도 더 컸는데

곳곳에 한옥카페가 있어요!

들어가보진 않았는데

겉에서 보기만 해도 아름다워요ㅎㅎ

걷고 또 걷다가 마주친 포토존

쩌~ 뒤에 설산이 보이시나요?

전남 5대 명산 중 하나인 추월산이라네요

걷고 또 걷다가 죽녹원을 나왔어요ㅎㅎ

사실 죽녹원 안에서 한 건 많이 없어요

계속 걷는 것의 연속이었고

가장 큰 이벤트가 족욕이었으니까요

 

반대로 별로 한 거 없이

대나무숲길을 조용히 걸을 수 있어서

그게 참 좋았던 것 같아요

 

어딜 보든 똑같은 대나무풍경이라

잡생각이 들지 않았고

연신 아-좋다~ 를 말하며 걸었네요 :)

정말, 여기오길 참! 잘했다

 

담양에서 맛있는 음식도 먹고 왔어요~

조만간 포스팅할 거니까 기대해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