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신나게 맛집탐방하자

스타벅스 새로운 베이커리 "우유 품은 초콜릿 크루아상"

레리유 2021. 2. 19. 10:48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스타벅스에 갔다가

새로운 베이커리가 나왔길래 먹어봤어요

 

"우유품은 초콜릿 크루아상"인데요

말 그대롭니다ㅎㅎ

우유생크림을 품고 있는

초코빵크루아상이고

그 위에 초코코팅이 되어있어요!!

스타벅스 공식홈페이지 캡처

우유생크림이랑 초콜릿 만남이면

맛없기도 어려울 것 같아서

믿고 구매해봤어요ㅋㅋ

맨위에는 초코볼?같은 게 뿌려져있는데

달콤해서 좋아요ㅎㅎ

깔끔하게 반으로 가르고싶었지만..

우유생크림이 덕지덕지 묻어버렸네요ㅎ

 

사실 먹어보기 전에는 단맛이 강할 줄

알았는데 실제로는 그렇지 않았어요

우유생크림의 고소함이 더 강하고

크루아상은 초콜릿색이지만

그렇게 달지 않아요!

 

대신에 초콜릿 코팅이 진한 맛이라서

우유생크림+크루아상+초콜릿코팅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네요!:)

 

엄청 달달구리하게 생겼지만

생각보다는 꼬소하던 신메뉴에요!

물론 초콜릿맛이니까 달콤하긴해요ㅎㅎ

 

달달한 디저트랑 아메리카노 조합

언제나 옳은 것 같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