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신나게 맛집탐방하자

피자는 온데간데 없고 모델 아이유홍보만 한다는 피자집, 피자에 자신있나? 반올림피자샵 포텐피자 먹어본 솔직후기

레리유 2021. 2. 18. 10:16
728x90
반응형

요즘 하라는 피자 홍보는 안하고

자기네 모델만 홍보하는 피자브랜드가 화제래요ㅎㅎ

반올림피자샵 페이스북 캡쳐

바로바로 반올림피자샵인데요!

공식포스터에도 피자는 온데간데없고

우리 아이유님만 홀로 빛나고 있네요

ㅋㅋㅋㅋㅋ뒤에 글자 안 읽으면 진짜

피자 광고인지 모르겠어요ㅋㅋㅋ

 

그전부터 반올림피자샵 피자가 맛있다고

얘기를 들어서 궁금했는데

아이유님이 모델이라면.. 먹어주는 게..

유애나로서의.. 기본덕목 아니겠습니까,,?

 

안타깝게 저희 동네에는 반올림피자샵이 없고

신랑 회사 근처에는 있다고해서

먹고싶다 먹고싶다 노래를 불렀더니

퇴근길에 사다줬어요...헤헤 고마워 남편

많은 피해자(?)가 발생한 걸로 유명한ㅠㅠ

이전 모델 박나래님 피자박스!!

아이유 피자박스는 곧 배포예정이라고 하네요..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의문의 패배를 당하신 나래님

저는 반겨드릴게요.. 피자만 안 식었음 됐지 뭐:)

반올림피자샵 포텐피자

제가 주문한 메뉴는 포텐피자에요!

L사이즈 23,900원이고 치즈링이 기본이에요!

치즈링은 빵끝에 치즈가 들어있는 거에요~

(포장해와서 2,000원 할인받았어요)

 

포텐피자는 반올림피자샵의 베스트메뉴 4가지

치즈후라이, 반올림고구마,

통마늘불고기, 핫치킨쉬림프가 한 판에 올라가요!

반올림피자샵이 처음인데 베스트메뉴들을 한 번에

먹어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홈페이지 가보니까 내맘대로pick피자라고

내 맘대로 4가지 고를 수 있는 피자도 있대요

 

한 가지맛만 먹으면 끝에 좀 지겨운데

이렇게 여러 맛으로 나오는 피자종류들 좋아요ㅎㅎ

 

피자후기 sns이벤트도 있군요

모델 홍보만 하는 건 아니고 열일하고 있었네요ㅋㅋ

기본으로 오는 피클, 핫소스, 반올림갈릭소스

피클은 수제피클이라 덜 달고 아삭아삭해요

반올림갈릭소스는 홀그레인이들어간듯?

새콤한 맛이 가미된 특제소스에요

 

피자랑 완전 잘어울려요! 먹어본 갈릭소스 중 최고~

핫소스는 점성이 좀 있어서 스위트칠리같을까?

했는데 그냥 매콤한 핫소스맛이네요 ㅋㅋㅋ

특별하진 않았어요

 

이번에 반올림피자샵에서 첨으로 피자를 먹어봤는데

베스트메뉴4가 모인 포텐피자, 꽤나 만족스러웠어요

4가지 맛중에 최애를 꼽기 어려울정도로

모든 피자가 입맛에 잘 맞았던 것 같아요:)

굳이 꼽자면 통마늘불고기한테 1등줄게요ㅎㅎ

 

요번에 먹어본 결과 우리 동네에도 반올림피자샵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게 됐어요ㅠㅠ

도우랑 토핑 전부 괜찮았어요

 

피자에는 이미 자신있어서

광고모델 아이유자랑만 무진장했나봐요^^

 

이상 궁금해서 먹어본 반올림피자샵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