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정보의 공유/이것저것 만들어보자

맥도날드 2월 해피밀 스폰지밥시리즈!! 징징이집, 핑핑이와 파인애플하우스 (스폰지밥집)

레리유 2021. 2. 16. 11:44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맥도날드에서
탐나는 해피밀 시리즈를 내놓았습니다~!

예전에 미니언즈 이후로 해피밀은 잊고 살았는데
세상에 스폰지밥 시리즈라니요>_<
이건 못 참죠

이 사실을 알자마자 맥날 해피밀 배달시켜먹었습니다

2021년 2월 이달의 해피밀_맥도날드 공홈 출처

이달의 해피밀, 스폰지밥 네모바지 시리즈!
2월 18일 이후 선택가능한 장난감도 있네요

저는 징징이집이랑 파인애플하우스가 가장
갖고 싶었는데 운이 좋게도 한 방에 둘을 가졌습니다!

혼자서 해피밀 2개 먹었는데(맥너겟+치즈버거)
딱 적당하더군요.. 세트 당 4,800원이었는데
장난감 포함이니까 나쁘진 않네요ㅋㅋ
맘에 안드는 거 왔으면 약간 화날 뻔..?

패키지에 아주 간단한 조립법이 그려져있어요
설명이 굳이 없어도 될만큼 간단합니다 ㅋㅋㅋ
확실히 애들 장난감이긴 하네요

약 2분만에 완성ㅋㅋ
집 꾸미는(?) 꽃 같은 건 취향에 맞춰서 꽂아줍니다

집 내부에도 스티커를 붙일 수 있어요~~
징징이가 들고있는 자화상(?)도 스티커에요!

먹는 시간>>>>장난감 만드는 시간인 해피밀!!
간만에 맥너겟이랑 치즈버거 먹으니까 맛있었어요
덤으로 받은 (사실 주목적) 스폰지밥집, 징징이집도
집안에 귀여운 포인트가 되어줄 것 같아요^^

이번 해피밀 시리즈는 유독 많은 어른이들이
반가워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입니다:)

배달로도 받아볼 수 있으니 궁금하거나
탐나는 분들은 도전해보시길!

728x90
반응형